취급 은행의 주관적인 판단이 햇살론 부결 사유의 가장 큰 이유
현실적으로 볼 때 은행의 주관적인 승인/부결의 심사 판단이 크게 작용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기본적으로 자금을 실행(주는) 하는 곳이 보증 재단이 아니라 결국 은행이기 때문입니다.
단순하게 이야기하면 보증 재단에서는 햇살론 보증이 가능하지만 은행에서는 자금을 줄 수 없다는 것과 같은데 자금(돈)을 빌려주는 입장에서 돌려받을 걱정을 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고 그에 따라 신청자의 제반 사항에 대하여 고유의 심사 기준을 두는 것이 어찌보면 사실 이상할 것이 없습니다.
햇살론 부결사유를 알아보면서 중요한 것은 부결을 경험하고 해결법을 찾아보는 것이 일반적이겠으나 햇살론을 신청 예정이라면 한번에 승인이 될수 있는 선택을 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 합니다.
햇살론이 필요하지만 신청을 망설이거나 부결이 되는 사유는 의외로 다양 합니다.
- 아르바이트, 건강요양사 등의 특정한 직군 때문에
- 마이크레딧, 올크레딧 등 알고 있는 신용등급이 안좋아서
- 4대 보험에 가입이 안되어 있어서
- 4대 보험 가입이 얼마전에 되어서 혹은 잠시 소실 되었던 이력이 있어서
- 통장으로 확인 되는 급여액이 월별로 차이가 있거나 일정하지 않아서
- 기존 대출이용금이 많다는 이유로
- 신용조회이력이 많다는 이유로
- 재직증명서 발급이 안된다는 이유로
- 심사전화시 재직확인이 안된다는 이유로
- 과거에 연체 이력이 있다는 이유로
- 갑자기 햇살론 신용등급이 너무 좋아져서
- 현재 연체가 있긴한데 기간이 얼마 안된 경우
- 최근 회사명이나 대표가 변경 되어서
기타 등등.
꽤 많은 부결 사유와 신청을 망설이게 하는 상황들이 있습니다.
부결을 피하고 승인율을 높일 수 있는 해결법은,
바꿀 수 없는 것에 대해 연연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전문가와 상세한 상담을 하는 것이고 햇살론 취급 은행의 선택이 중요합니다.
특히, 취급 은행의 선택은 은행의 지명도나 호불호를 떠나 개인이 판단하기 보다는 햇살론 경험과 은행의 심사 성향을 잘 파악하고 있는 전문 상담사의 안내에 따르는 것이 가장 무난합니다.
아마 온라인상에서 얻는 정보는 도돌이표 같은 느낌으로 반복 되는 내용들을 주로 접하게 될겁니다.
본 포스팅도 크게 다를바 없으나 햇살론 전문상담사로서 확실한 것은 햇살론 부결사유를 최소화하고 승인율은 최고로 하는 은행과 업무제휴가 되어 있다는 점 힘주어 말씀드립니다.
햇살론 처음 상담 후 한번에 승인이 되는 잇점과 함께 추가로 생계형이나 대환형 자금이 필요할때도, 타은행에서 납득 못 할 이유로 부결이 되어도, 과거 연체 건수가 40건이 넘어도 저희의 안내로 승인이 되는 일은 결코 불가능이 아님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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